Let Me Fall-Josh Groban Let Me Fall

kiku929 2011. 7. 6. 00:53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177

   Let Me Fall-Josh Groban

 

 

 

 

Let Me Fall - Josh Groban

Let me fall
Let me climb
There"s a moment
when fear and dreams must collide

내가 추락하여
다시 오르게 하소서.
두려움과 꿈들이 일치하지 않아
충돌하게 될 때가 있지....

Someone I am
Is waiting for courage
The one I want
The one I will become
Will catch me

내안의 누군가가
용기를 기다리고 있소.
내가 원하는 누군가..
미래의 내가 될 그 누군가가
날 붙잡아 줄거요..

So let me fall
If I must fall
I won"t heed your warnings
I won"t hear them

그러니 내가 추락하게 하소서.
내가 추락해야 한다면,
당신의 경고를 무시하고
귀 기울이지 않을거요.

Let me fall
If I fall
although phoenix may
Or may not rise
I will dance so freely
Holding on to no one

내가 추락하게 하소서.
추락한다면,
불사조가 재생하거나
재생하지 못한다 해도
난 아무에게나 매달려
자유롭게 춤을 출거요.

You can hold me
only if you too will fall
Away from all these
Useless fears and chains

당신도 추락하길 원한다면,
날 잡아도 좋소.
헛된 두려움과 속박으로부터
벗어나기 위해..

Someone I am
Is waiting for my courage
The one I want
The one I will become
Will catch me

내안의 누군가가
나의 용기를 기다리고 있소.
내가 원하는 누군가..
미래의 내가 될 그 누군가가
날 붙잡아 줄거요..

So let me fall
If I must fall
I won"t heed your warnings
I won"t hear

그러니 내가 추락하게 하소서.
내가 추락해야 한다면,
당신의 경고를 무시하고
귀 기울이지 않을거요.

Let me fall
If I fall
There"s no reason
To miss this one chance
This perfect moment
Just let me fall

추락하게 하소서.
추락한다면,
이런 완벽한 순간인
하나뿐인 기회를
놓칠 이유가 없소.
내가 추락하게만 하소서

 

 

 

 

   참 많이 들었던 음악...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'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五輪真弓 (Itsuwa Mayumi)  (0) 2011.08.19
그 또한 내 삶인데 / 조용필  (0) 2011.08.18
해금곡 <그 저녁 무렵부터 새벽이 오기까지>  (0) 2011.07.06
조율 /JK김동욱  (0) 2011.06.13
조용필 Q  (0) 2011.05.07